사용기-구매후기

오아 클린이 소프트B 전동칫솔

과정에서 오는 행복 2022. 1. 22. 12:15

오아 라는 회사에서 나온 클린이 소프트B 전동칫솔입니다.
오아라는 회사를 찾아보니, 가습기, 안마기, 서큘레이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자동차 용품을 만드는 회사네요

G마켓에서 1+1 행사를 하길래 흰색과 검정색 조합으로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언박싱] 박스를 열면
3개의 박스와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각각의 박스를 열면
보관용 케이스와 본체, 충전기, 칫솔모로 구성되어 있어요
(본체의 마감은 고급진편이에요)

칫솔모를 끼우면 완벽히 결합은 안되고, 약간의 유격은 있어요
억지로 끼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 설명서를 보니 약간의 유격이 있을 수 있고 정상이라고 하네요

휴대용 케이스가 있어서 이동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할 거 같습니다.

[사용 후기]
기존에 오랄비에서 나온 전동칫솔을 2번 썼었는데, 
항상 마지막은 혼자 밤에 돌아가고 버튼제어가 안되는 문제로 하나는 부셔버리고
하나는 A/S를 받으러 갔는데 수리비용이 본체값이랑 비슷해서 포기했어요

오랄비에서 나온 제품을 써보신 분이라면, 이 제품을 쓰시면 뭔가 실망할 수는 있어요
오랄비는 뭔가 강하게 돌아가서 씻겨주는 맛이 있는데, 
이 제품은 미세한 진동으로 양치질 할때 좀 더 보완해주는 역할을 하는거 같습니다.

전동을 켜고 느끼는 느낌이 매우 다릅니다.
미세하지만 잔진동이 많고, 오랄비는 이걸로 벗겨낸다는 느낌이 있어서
오랄비를 체감하신 분이라면 조금 실망할 수 있구요

전동칫솔을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양치질 할때 좀 더 세세히 세척해 주는 느낌을 줍니다.

반응형